요즘 한창 흡수가 빠른 또콩이를 위해, 무슨 경험을 시켜줄까 고민하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9층 문화홀), 봉주르 팝업북 특별 전시에 갔다.


 

들어가기도 전부터 엄청 좋아한다 ㅋㅋ
안들어가고 여기서 놀겠다고 땡깡부리다가 안에 더 재밌는게 많다고 겨우 달래고 입장.
(현대백화점 카드가 있거나 H 포인트 회원일 경우 무료, 아닐 경우 입장료는 1인당 1000원.)

 

들어가는 입구. 작을 것 같은데...들어가보면 실망하지 않는다 절대!

1000원이라...별 기대안했는데, 결과적으로 또콩이가 엄청 좋아했고 재밌게 또 오래 놀다 나왔다.

첫번째,  아기새에게 먹이를 주는 커다란 팝업북. 그 뒤에는 색깔싸인펜을 이용해 도형모양으로 이루어진 꽃잎에 색칠하는 코너.(많이 써서 그런지 안나오는 펜들이 좀 있음)

두번째는 태블릿pc를 이용하여 도형놀이. 왼쪽에 도형을 손으로 드래그하여 가운데로 옮기면 도형이 강아지, 고양이, 비행기, 나무 등으로 변한다.

세번째 코너, 각종 도형 모양의 도장을 이용해 종이에 마음 껏 찍어보기. 또콩이는 엄마와 요즘 한창 보고 있는 메이지(maisy)를 만들어 보았다.(도장 자기 볼에 찍고 난리났음ㅋㅋ)

 

네번째 코너, 바닷속 구경. 어른들도 신기했던 체험이다.ㅋㅋ 형광 후레쉬로 벽면의 물고기나 조개, 문어, 꽃게를 비추면 색칠이 된다.(엄청 신기 ㅋㅋ)

 

 

다섯번째, . 동물들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숲이 서 있고, 옆에 소개된 동물들을 또콩이와 같이 찾아보...려했으나, 그냥 숲 사이사이로 뛰어 놀았다. ㅋㅋ

 

여섯번째, 비치된 봉주르 팝업북을 엄마와 읽어보기도 하였고

 

일곱번째, 팝업북을 직접 만들어 보는 코너, 레벨별로 색종이를 구매하여 비치된 가위와 풀을 사용하여 만듬. 또콩이는 별로 안좋아하였다 ㅋㅋ

 

 빙하를 구경하는 코너가 있었는데 같이 뛰어놀다보니 사진이 없다..ㅜㅜ

결론적으로 1000원에 비해 정말 재밌게 오래 놀았다. 집에 안가려고 땡깡부렸으나, 망고 사러가자고 겨우 달램.^^

현대백화점(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어린이 관련 전시들을 많이 하는데 정말 유익한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