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자동차 장난감을 너무 좋아하는 또콩이.

특히 로보폴리와 타요를 엄청 좋아하고, 포이~로이~앰버~라고 부르면서 손에서 놓질 않는데....

그런 또콩이를 위해 로보폴리 교통안전 놀이터를 방문하기로 결정!

우선 예약을 해야한다.
 
안실련(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을 한다.

일산폴리놀이터예약하기 클릭!


간신히 일요일 오후 4시타임 한 자리가 남아서 예약에 성공!


"들어가고 싶어요, 들여보내주세요~~~"
오후 3:30 ~ 4:00까지클리닝 타임이라고 한다.

 


4시 입장!! 또콩이가 좋아하는 정비사 누나가 반갑게 맞아준다.



놀이터 이용규칙보이스펜 사용에 대한 짧은 설명을 듣고 놀이터로 방출 ㅋㅋ
(놀이터 곳곳에 보이스펜을 터치하면 교통 교육 관련 음성안내가 나오는데, 아기한테는 좀 무거운 것 같다. 역시 또콩이도 바로 벗어버림)

 

"신호등을 건널 때는 왼손을 번쩍 들고~~~"


또콩이가 가장 좋아하는 스쿨비!
또콩이는 계속 "언제 출발해요? 언제 출발해요?" 이런다. 출발시키지 못해서 마음이 아팠다ㅜㅜ

(나중에 움직이는 곳에 데려다 줄게^^)

 

 

불도저~부르너~~~

여기는 미끄럼틀!

헬리 안녕?


에 서 있다 파란불로 바뀌면 건너는 연습^^


자전거를 탈때는 헬멧을 써야 한다는 교육 실습 중!


ㅋㅋ거의 키즈카페 분위기다. 계속 뛰어다니고~ㅋㅋ

 

로보 폴리 공사장

 


무엇보다 아기들이 뛰어다닐 수 있고 다칠만한 물건들도 없어서 너무 좋았다.

무료인데 왠만한 키즈카페보다 또콩이가 더 좋아했다^^ 감사한 하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