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이라도 비가 올것같이 꾸물꾸물했던 지난 주말.
일요일엔 비가 정말로 올것 같아 또콩이 데리고 부랴부랴 다녀온 양주 애니멀 카페!!

왕복 두시간의 거리였지만.... 이렇게라도 또콩이의 에너지를 발산시켜야한다는 아빠의 강력한 주장으로🙋🏻‍♂️
서둘러 출발!!

하지만 출발 30분만에 앞이 안보일정도로 퍼붓는 비 ㅜ

​잘못 생각한것 같아 ㅜㅜㅜㅜㅜ

아빠의 뒤늦은 후회 ㅋㅋㅋ 이미 늦었어!!!!

다행히 양주 도착하니 그곳은 아직 비가 오지않았다.
조금 허름하고 인적이 없어서
​문 닫은줄 알고 좌절했지만 좀 더 안으로 가보니 아직 운영중이셨다.



(영업 시간 참고 하세요!! 또콩이네는 5시 조금 넘어 도착해서 정말 짧고 굵게 보고왔어요 흑 ㅜㅋㅋ)


주말엔 관람시간이 3시간정도로 제한 되어 있는것 같았다. 평일은 무제한!

성인 1명당 다람쥐나 프레리독이 먹을수 있는 해바라기 씨와 새모이를 준다.

매 정각마다 사육사분께서 해설을 하며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게 해주시는데 다행히도 5시 조금 넘는 시간에 도착해서 마지막 해설을 들을 수 있었다.

​​​​​​​

꿀꿀이 쭈쭈 주는 또콩이🐽




바닥을 엉금엉금 기어다니는
거북이도 실제로 만져볼수 있다



🐰



도마뱀도 배위에 얹어본 또콩이🦎
(신기했는지 오늘도 배를 가리키면서 뱀 찰싹~ 이라며 기억해 내는 강또콩 ㅋㅋ)

뱀은 규모에 비해 다양한 종류로 많이 갖춰져 있었다.
자꾸 목에 걸어보라고 하셔서 엄마는 기겁하고 도망 ㅋㅋ



2천원으로 당근같은 채소 먹이도 구입해서 당근 표시가 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다.



귀여운 프레리독😁

이외에도 사막여우 닭 기니피그 앵무새등 동물들이
많아 아이들이 직접 보고 체험하기에 좋았다.

시설이 조금 낡긴 했지만 사육사님의 친절한 설명도 어른인 내가 들어도 재미있었다.

하지만.... 영등포구에서 양주는...

​너무나 멀었다..........

그래도 서울 동북부에서는 30분 남짓이면 도착하니 비오는날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 놀리기에는 괜찮을 듯 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