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 노동자의 날이라는 급 휴일을 맞아, 조금 멀리 나가보기로 하였다.

 

김포의 글린공원이라는 카페다. 창고를 개조한 카페인데, 식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결정!!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의 자회사라고 한다. 주렁주렁은 또콩이가 좋아해서 자주가는 곳이기도 한데...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 주문을 하고 계산하니, 주렁주렁 42% 할인권을 준다 ㅋㅋㅋ

 

메뉴판. 누베라떼 커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또콩이가 먹을 아이스크림, 그리고 리코타 치즈샐러드를 주문! 오후가 되어서인지 빵은 완전 품절 ㅜㅜ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다. 자연 그대로를 옮겨놓은 거 같고, 자리 하나하나가 센스가 넘친다. 좌식, 와식 등등 다양...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쏘쏘~ 비쥬얼도 괜찮고, 맛도 나름 굿굿. 빵이 맛있다는데...품절되서 아쉽.

 

2층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궁금해서 올라와보았다. 2층은 더 편해보인다 ㅋㅋㅋ다음엔 2층에 자리를 잡기로!

 

캠핑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자리도 있고, 연못위에 정자같은 느낌을 주는 자리도 있다. 매우 운치있음.

 

야외에는 조그맣게 아기들이 뛰어놀 만한 작은 잔디밭이 있다. 근데 신기한 게 갓난 애기들 데리고 오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 ㅋㅋ

 

여타의 창고형 카페처럼 정말 넓고, 확 트였는데,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그래도 산만하지가 않았다는 거다. 주변 사람들 대화소리도 거의 안들리고, 마치 우리만 있는 것처럼 시간을 보내다 왔다. 그래서 그런가? 다들 오래 앉아있어서 자리잡기가 쉽지 않다 ㅋㅋㅋ 강력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