볕이 좋은 4월의 어느 일요일
젤리와 만두와 함께 간 김포의 벼꽃농부


주차공간은 건물 뒷편에 마련되어 있다.
주차공간은 넉넉한편이고 주차도 어렵지 않은 편이었다.



아이들을 위해 여러가지 체험이 준비되어 있는데 우리가 간 일요일에는 쌀케이크만들기와 맷돌커피체험만 할수 있었다. 그리고 베이커리류는 이날만 직원사정상 준비가 되지않았다. 체험문의는 사전에 해보고 가는게 좋을것 같다.



우리는 맷돌커피체험을 하기로 했다.
실제로 커피콩, 맷돌, 커피 드리퍼같은 도구들이 준비된다.


젤리가 원두를 넣고

쓱쓱 갈아본다.
갈아진 원두를 다시 모아서 두세번 더 갈고
드리퍼에 담고
뜨거운물 부어 완성!!


실제로 맷돌이 무거워서 아이들이 열심히 돌리지만 힘들수도 있을것같다. 우리 젤리는 정말 열심히 돌리고 돌아가는 차안에서 꿀잠을 잤다 ㅋㅋ

뜨거운 물로 커피내릴때는 조심 조심 또 조심!! 젤리가 모르고 몸통을 만졌다가 깜짝놀랐다 ㅜㅜ



한쪽에는 김포에서 생산되는 로컬푸드를 판매한다.
여기서 기장쌀과 홍국보리쌀 구입!



앞마당에서 이렇게 미니트랙터를 타볼수 있는데
아이들에게 인기가 무척좋다. 두바퀴를 기본으로 돌수 있고 무료이다.


까페 앞에는 다 논 밭인데 오리가 살고있다 꽃도 예쁘게 피어있고 다정한 오리 두마리를 구경하느라 정신없는 강만두ㅋㅋ


까페앞에 농기구들이 있는데 움직이진 않지만 애들이 타볼수 있다.


만두같이 어린 아가들도 많이 방문하는데 수유실은 따로 없지만 아기의자와 기저기 교환대가 준비되어있어서 부담없이 방문이 가능하다.

다녀오고나서 아이들과 엄마아빠 만족도가 무척 높았던 김포 벼꽃농부!! 날씨 좋은 봄날 아이들과 방문하면 좋을거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