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훈훈해진 날씨이긴하지만 아직은 쌀쌀하고 미세먼지도 썩 마음에 들지 않았던 2월의 마지막 주말.
또콩이와 한번 꼭 가보고 싶었던 ​아크앤 북​에 가기로 했다.

4시가 다되어 출발한지라 더 추워지기 전에 청계천을 가기로 했다.
신이난 또콩이는 앞도 안보고 달리다가 꽈당꽈당ㅜ
한참을 달리고서 아크앤 북으로 향했다.



을지로 한가운데 위치해 있는데 건물에 주차하고 이곳에서 만원이상 구매하면 ​2시간 주차할인권​을 준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포토존!!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다. 모두 여기에서 사진을 찍는다.



여기는 유아 영어동화 코너이다. 규모자체가 큰 서점이라기 보다는 감각적으로 섹션을 만들어 놓았고 유아도서 또한 그렇다. 대신 곳곳에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게 의자를 마련해 놓았다.



두세권의 영어동화를 읽었는데. 너무나 맘에 들었던
​Toto’s apple!!​ 문장이 단순한데 반대되는 표현이 삽화에 바로 매치시킬수있게 나와있고 아이들이 애벌레가 사과를 먹기위해 고민하는것들을 같이 생각해볼수 있게 유고할수 있어서 좋았다. 결국 구입!!



한쪽엔 ​띵굴마켓​도 있다. 이곳에는 아이들 용품이나 책 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주방용품과 옷,식품도 파는데 모던하고 깔끔한게 딱 또콩이 엄마 취향이다. 여기에 있는 크레파스를 가지고 한참을 놀았다.

이곳에는 각종 식당이 서점과 같이 있다. 그중에 오래된 빵집으로 유명한 ​태극당​이 있는데 그옆에는 아기들이 놀고 수유를 하거나 기저귀를 갈수 있는 유아 휴게실이있다.



원목블럭과 미끄럼틀 인형들도 있고 서점이라 그런지 책장에는 아주어린 영아들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도 읽을수 있는 책이 꽤 많이 있었다.



한쪽에는 수유실과 기저귀 교환대, 이유식을 데울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었다. 한참을 서점에서 놀다가 수유실이 따로 없다는 말에 화장실에서 세워놓고 또콩이 기저귀를 갈았는데 ㅜㅜ 너무 깨끗한 수유실이 있었다니 ㅜㅜ(아크앤북 직원들도 아직 잘 모르시는 듯 하다)

또콩이가 놀때도 돌쟁이 아가도 있고 초등학생 누나도 책을 읽고 있었다.

미세먼지 피해 아기와 조용히 서점 나들이하기 좋은 ​아크앤 북​. 돌전 아가들부터 어린이들까지 모두에게 너무나 좋은 나들이 장소인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