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레벨테스트 합격후 적응하느라 정신이 없었던 9월 중에 봤던 첫 먼슬리 테스트 결과가 드디어 나왔다.     

TL schedule도 제대로 체크 안해서 cultural connection 시험 전날 본줄도 모르고 당일에 대차게 복습하고 갔다ㅜㅜ             큰 기대는 하지 말자.... 하고 잊고 있었는데 3주후에 결과가 나왔다. 

두둥~

오~ 목동 gt1 평균보다 높은 점수다!! 이폴리만 열심히 복습하면 거의 다 맞는 분위기라고 듣긴 했는데 그래도 전체 gt1 평균보다 잘 나올거라고는 생각 못했다. 특히나 시험 날짜를 착각한 실수 까지 저질렀으니ㅜㅋㅋ

전체 원 gt1평균보다도 높다!!

역시 준비를 하나도 못한 cultural conn은 오답이 좀 더 많았다. 그래도 너무 잘했다며 칭찬을 듬뿍 해 주었다.  레벨테스트 통과해서 다니고 있지만 다른 영유 경험이 있는 친구들과 잘 섞여 수업을 잘 따라가고 있으려나 걱정이 많았었다. 그런데 먼슬리 테스트결과도 좋고 sr 점수도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어서 수업은 따라가고 있긴 하구나 하며 조금 안심이 되었다.

폴리 홈페이지- my polylife에 들어가면 틀린 문제도 직접 볼수 있어서 리뷰가 가능하다.

9월 먼슬리 결과 나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10월 먼슬리 보는 날이 코앞이다 ㅜㅜ 이번에도 잘 준비해서 젤리가 공부한 보람은 흠뻑 느끼길 바란다.

 

반응형

+ Recent posts